♣ 오곡백화가 만발하고 황금물결이 출렁이며 국화향기 그윽한 만가의 멋진 날!!
![]()
♥ 모두가 하나되어!
"과천토브교회"(담임목사:김광식)는 10월 18일 19시 경기도 과천시 과천동에 있는 선바위미술관에서
“토브하우스 찬양축제”로 많은 동역자들의 호응과 환호로 아버지 하나님께 찬송과 감사와 영광을 드렸다.
![]()
♥ 축제를 인도하신 김광식 목사님
가정과 세계를 복음화 하여 우리 모두가 다함께 행복을 누리며 살아가고 기쁨과
사랑이 충만한 사회건설을 소망하는 “토브교회” 김광식 목사님이 축제를 인도했으며
![]()
♥ 대표기도를 하는 박용수 장로
찬양축제를 위하여 대표기도를 하신 박용수(동산교회)장로는 “토브데이”를 통하여 온 주님의 자녀들이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여 지경이 넓혀지고 아버지 하나님께 영광만을 돌려 드릴 수 있도록 간구했다.
![]()
♥ 축복의 말씀을 전하는 박찬원 목사님
생명수를 공급하신 박찬원(전육군군종감, 전삼성의료원 원목실장)목사님은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 이라는 말씀에서
주님께서 주신 사랑을 내 이웃과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고 실천하며 찬양을 생활화 하는 삶이될 때 영생이 예비된다고 했다.
고로 “사랑과 찬양”은 참으로 위대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영원토록 지속되기를 축원했다.
![]()
♥ 샹송가수 주애리
척추암으로 사망선고를 받았던 샹송가수 주애리(국제장애인문화예술원)원장은 하나님의 크신 사랑으로
생명의 연장을 허락받아 주님을 찬미하는 일에 기쁨으로 전력투구하고 있다며 "생명의 꽃"이란 찬양으로 주님께 영광을 드렸다.
![]()
♥ 이용대 시인
이용대(한국기독시인협회, 한국문인협회)시인은 “눈물이 필요하다”는 시를 낭독했다.
♣ 눈물이 필요하다 ♣
숨 막히게 슬플 때면 말보다 앞서서 젖는다.
기쁨의 순간에도 웃음보다 먼저 흐른다.
혈관을 따라 돌고 있는 뜨거운 간헐천으로
지고함이 투명하게 용해된 진액이다.
때로는 이슬비로 어느 때는 폭포수로
소리 없이 내비치는 두 줄기의 강변(强辯)이다.
뇌실에서 발원하여 심장을 거쳐 잠류하는
순수의 강이기에 뿌리칠 악인은 없었다.
눔빛과 어우러져 검은 독도 삭여내며
철문을 열게 하는 마지막의 해독제
체온으로 데워진 눈물이 이 땅엔 필요하다.
- 2010. 현대문예지에 실린 시 -
![]()
♥ 이선자 교수의 장구춤
국악율동사역자 이선자(예술신학원)교수의 장구춤으로 참석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
♥ 용덕중 사무총장
찬양사역자 용덕중(한국대중음학연합)사무총장의 선율이 아름답고 신명나는 찬양으로 아버지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렸다.
![]()
♥ 보행도움 휠체어 기증!!!
한편, 연합기독교방송(대표 : 박찬영 목사)은 보행보조휠체어 및 프로폴치약, 장난감을 기증하여 사랑으로 “섬김과 나눔”을 실천했다.![]()
♥ 최찬원 목사님의 축도
최찬원 목사님의 축도하심으로 찬미축제를 은혜롭게 마쳤다.
끝으로 항상 임마누엘 하나님을 찬미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어
그 “아름다운 사랑의 향기”를 발하며 승리와 행복이 넘치는 복된 삶이되기를 기원한다.
인천/ 정성수 기자 glory828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