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사랑과 섭리 속에서 메르스가 막을 내리고 태풍이 위력을 발휘하지 못한 채 사라진
청명하게 거룩한 날을 허락하심에 감사드리며 서울예본교회(담임목사 : 김병선)는 2015년 7월 26일(일) 14시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1길 8(봉천동)에 위치한 본 성전에서 “111 헌신감사예배”로 주님께서 영광을 올려드렸다.
♥ 김병선 서울예본교회 목사님!!!
김병선 목사님은 말씀을 통하여 예수님의 마음을 본받는다는 깊은 뜻을 간직하고 세워진
우리 서울예본교회가 ‘111 헌신감사예배’를 드림으로 지역을 복음화하고 영혼구원에 최선을 다하여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됨과 아울러 주님의 진리의 말씀을 믿고 순복하여 참된 주님의 일꾼들이 다 되기를 소원했다.
♥ 예배인도!!!
헌신감사예배의 인도는 윤병록 장로님이 맡아주셨고,
뜨거운 경배찬양으로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올려드림으로 하늘 문을 활짝 열었다.
♥ 축복기도!!!
♥ 성경봉독!!!
축복기도는 소용재 장로님이, 성경봉독은 지태근 집사가 낭독해 주셨다.
♥ 찬양으로 영광드리는 아름다운 모습!!!
그동안 갈고 닦은 출중한 실력을 뽐낸
‘ 에스더 가족 ’의 아름다운 찬양이 예배를 사랑하는 성도들의 마음을 감동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 만나를 먹이시는 박찬영 목사님!!!
영생수를 공급하신 박찬영 목사님(복지선교교회 담임)은
“귀하게 쓰는 그릇”이란 말씀을 통하여 큰 은혜받기를 바라면서
첫째, 자기를 깨끗하게 할 것. - 주님께 모든 것을 맡기고 순종할 것.
회개함과 말씀을 믿음으로 깨끗해 질수 있다.
둘째, 겸손함으로 귀한 일에 헌신할 것. - 자신의 생명을 걸만한 일에 일생을 드릴 것.
진리를 순종할 때와 신앙의 인격이 자라날 때 깨끗해진다.
셋째, 하나님 앞에 바로 설 것. - 말씀으로 무장하고 결단성 있는 믿음을 가질 것.
말씀을 구체적으로 알고 믿을 때에 비로소 승리하는 믿음의 사람이 된다. 고 역설했다.
♥ 말씀에 심취되어!!!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하나님께 쓰임을 받으려면 자신을 깨끗한 그릇으로 준비되어야 하고
우리자신이 하나님께 예수님이름으로 늘 회개하는 마음과 말씀을 믿고 순종하여 그 신앙의 인격이
바로 성장해 나갈 때 우리는 연한 새싹과 같이 말씀에 열매를 맺는 깨끗한 그릇이 된다는 것을 확신하고
복음의 증인되어 귀하게 쓰임을 받는 그릇이 되시기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 받들어 축원했다.
♥ 축도!!!
박찬영 목사님의 헌금기도와 축도하심으로 111 헌신감사예배를 은혜롭게 마쳤다.
연합기독교방송(대표 : 박찬영 목사님)은
찬양과 기도와 물질로 복음선교에 전심을 다하는 서울예본교회에 선교용품을 전달했다.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의 걸음을 인도하시는 이는 여호와시니라” 아멘!!!
인천/ 정성수 기자 glory8282@naver.com
섬겨주신 정성수 집사님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사역의 열매가 늘 아름답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