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님을 영접하여 행복한 삶을 소유하자!!
사)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이사장 : 최공열)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충남 서산시 운산면 고산리 437-1번지 서산엘림하우스에서 문화공감캠프를 주님의 은혜로 아름답고 보람되게 마쳤다.
이번 문화공감캠프는 장애인 가족과 함께하며 “똑같이 다함께”라는 구호아래 함께 어우러져 사랑으로 안아주고, “섬김과 나눔”을 보고 배우며 실천하는 기쁨이 충만한 시간이 되었다.
최공열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문화공감비젼캠프는 건전한 쉼을 통해 삶의 향기를 되찾을 뿐만 아니라 서로의 편견을 허물고 더불어 사는 사회임을 보고 느끼게 하는 캠프가 되길 바라고 어떤 상황에서도 절대 흔들리지 않는 용기와 희망이 필요하며 몸은 비록 연약하고 불편할지라도 희망을 가지고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아름다운 사람이 되기를 간구했다.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고 말씀으로 영생수를 공급받으며, 게임과 장기자랑으로 갈고 닦은 실력을 과시하여 하면 된다는 확신을 확실히 인정받는 캠프가 되었다.
![]()
♥ 서산엘림하우스
한편, 사)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인천부평구지회(지회장 : 박찬영 목사)는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위하여 라파 프로폴리스크림으로 주님의 사랑이 담긴 행복맛사지를 해 드렸다.
예수님을 믿고 하나님의 자녀가 될 때 비로소 우리는 행복을 소유할 수 있사오니 이번 비젼캠프를 통하여 청소년 여러분과 장애인 여러분은 오직 길이요 진리요 생명 되시는 예수님을 만나는 영원한 축복의 시간들이 되었음을 확신합니다.
인천/ 정성수 기자 glory828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