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김과 나눔을 실천하고 정의사회를 구현하는데 앞장선 연합기독교방송(대표 : 박찬영 목사)은 2010년 9월 19일 오후 7시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힘찬 전진을 다짐하는 월례기도회로 주님께 영광을 드렸다.
![]()
♥ 기도회를 인도하신 박찬영 목사님
기도회를 인도하신 박찬영 목사님은 항상 모이기에 힘쓰는 우리가 되기 바라고 성령 충만, 말씀 충만, 은혜 충만한 감동이 넘치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했다.![]()
♥ 축복기도하는 김병섭 장로
김병섭 장로는 축복기도를 통해서 주님의 신실한 자녀로서 주신 사명을 다하고 이 나라가 진정으로 주님을 경배하며 섬김으로 거룩한 뜻을 나타내는 자유민주국가로서의 틀이 완성되어 환희와 행복이 가득한 지상 천국이 되기를 간구했다.
![]()
♥ 특송하는 김선희 목사님
광야교회를 시무하시는 김선희 목사님은 특송을 통하여 우리를 거룩한 삶으로 인도하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했다.
![]()
♥ 영생수를 먹이시는 정흥만 목사님
영생수를 공급하신 정흥만 목사님은 “무릎을 꿇고 빈기도” 라는 주님의 거룩한 말씀에서
기도의 종류에는
첫째, 서서 드리는 기도.
둘째, 엎드려서 드리는 기도.
셋째, 무릎 꿇고 드리는 기도로 나눌 수 있다고 했다.
이 중에서 “무릎 꿇고 드리는 기도”에 대하여 말씀을 선포하면서
1. 속사람이 성령의 능력으로 강건케 해달라고 드리는 기도.
2. 교회로서의 존재가치와 충만한 은혜를 부여해 주시라고 드리는 기도.
3. 그리스도께서 우리 안에 계셔서 믿음으로 그 안에서 살게 해 주시기 위하여 드리는 기도이며
하나님의 영광을 높이기 위하여 우리의 삶을 통해서 사랑 가운데 말씀에 뿌리를 깊이 내리고 믿음에 담대하며 충만하기를 축원했다.
![]()
♥ 생명수를 맛있게!
이어, 신종호 집사의 “회개와 용서” 윤철 집사의 “국가와 민족을 위해” 배철호 집사의 “연합기독교방송의 사명 감당”을 위해 주님께서 주장하여 주시고 인도하여 주시기를 간구하는 기도를 드렸다.
![]()
♥ 신종호 집사의 회개와 용서 기도![]()
♥ 윤철 집사의 국가와 민족을 위한 기도
한편, 주님의 뜻 가운데 운행되는 연합기독교방송이 힘들고 어려움 속에서도 굳건히 행진하기를 바라고 우리 사회에서 없어서는 아니 될 꼭 필요한 언론매체가 되어 주님의 영광만을 나타내는 사명자의 대열에 앞장 서기를 다짐했다.
![]()
♥ 배철호 집사의 연합기독교방송의 사명 감당을 위한 기도
끝으로 연합기독교방송에게 “너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워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인천/ 정성수 기자 glory8282@naver.com
좋은계절 연합기독교방송 9월 월례기도회 위원님들 많이 참여하여 주셔서
은혜가운데 드려짐을 감사하며 비젼과 좋은 결실이 보입니다.
정기자님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