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보듬선교회”(대표 : 오순종 전도사)는 22일 18시30분 서울 영등포구 대림1동 894-78(대림1동사무소 맞은편) 주님의 교회에서 4월 정기월례예배를 많은 공동체와 성도님들이 참여한 가운데 감사와 은혜로 마쳤다.
▲ 누리보듬선교회를 이끌어 가는 오순종 전도사님
“누리보듬선교회”는 ♣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을 드러내는 신실한 사역을 행하며 ♣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롬8:28)는 말씀에 근거하여 연약하고 부족하다 할지라도 함께 모여 큰 사랑을 이루어가는 실천적 초교파 선교단체이며 ♣ 개척교회와 어려운 복지시설을 주님의 사랑으로 따뜻하게 보듬고자하는 취지로 설립된 섬기는 선교단체이다.
♥세상과 교회와 어려운 이웃을 사랑하고 온 세상을 주님의 사랑으로 따뜻하게 보듬을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 찬양을 인도하는 전병훈 목사님
찬양는 전병훈 목사님(신길중앙교회), 예배는 김광호 목사님(믿음소망사랑교회)이 인도했으며, 선정윤 목사 이순화 사모(오직예수교회)부부의 아름다운 찬양으로 주님께 영광을 올려드렸다.
▲ 예배를 인도하는 김광호 목사님
▲ 선정윤 목사, 이순화 사모 부부의 아름다운 찬양
▲ 생명수를 공급하신 정대인 목사님
생명의 말씀을 공급하신 정대인 목사님(서울로뎀교회)은 “준비된 리더십”이란 말씀에서 첫째, 철저한 기도하는 리더십 : 1. 확신기도. 2. 고백기도. 3. 믿음의 간구기도. 4. 헌신의 기도. 둘째, 섬김의 리더십 : 하나님께 인정받으려면 먼저 사람에게 인정받자. 셋째, 동기부여가 있는 리더십 : 열정과 최선을 다 하는 리더십이 꼭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그리고 목사에게 꼭 있어야 할 방이 3개가 있는데 첫째는 글방, 둘째는 심방, 셋째는 골방이라고 했다.
▲ 보행도움 휠체어를 기증하는 박찬영 목사님
연합기독교방송(대표 : 박찬영 목사)은 누리보듬선교회에 보행도움 휠체어와 지팡이를 기증했으며 이로 인하여 지체장애인들이 활동하기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원했다.
우리 모두가 어우러져 아끼고 위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고 그 아름다운 사랑의 향기를 발하며 살아가기를 간절히 기도드린다.
모든 회원님들 힘내시고 파이팅 가정과 사업장 축복가득 기원드림니다
다함께 동참하여 더많은일 하여 주님께 기쁨드리는 방송되어 예수님사랑
전하여 많은영혼 구원 합시다
좋은 계절 5월 가정 행복하세요
좋은 기사도 실려주세요
정기자님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