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소방서(서장 임대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최근 신트리 공원에서 청소년 행사와 연계하여 온 가족이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소방안전 체험 행사를 가졌다.
2000여 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화재대피 체험 및 응급처지요령 배우기, 소방복장입기 및 방수체험 하기 등의 각종체험행사와 유형별 안전사고 전시 등으로 1시부터 4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부평소방서 관계자는 “많은 아이들이 화재대피체험과 응급처치요령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여기서 익힌 작은 배움이 훗날 큰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부평=박찬영 기자(
pcy@kucib.net)
부평소방서(서장 임대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최근 신트리 공원에서 청소년 행사와 연계하여 온 가족이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소방안전 체험 행사를 가졌다.
2000여 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화재대피 체험 및 응급처지요령 배우기, 소방복장입기 및 방수체험 하기 등의 각종체험행사와 유형별 안전사고 전시 등으로 1시부터 4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부평소방서 관계자는 “많은 아이들이 화재대피체험과 응급처치요령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여기서 익힌 작은 배움이 훗날 큰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기사게재일: [2008-05-13 오후 12: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