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한우 다하누와 K&P오션즈가 최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다하누는 섶다리마을 서울 사무소에서 이탈리아 와인 수입 업체 K&P오션즈와 판매망 구축과 ‘한우와 와인의 식문화 형성’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MOU)조인식을 가졌다.
제휴를 통해 다하누와 K&P오션즈는 제품 공급 및 판매망 확대와 함께 한우와 와인의 식문화를 위한 전략적인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등 상호 제휴 및 협력을 추진하게 된다.
다하누는 K&P오션즈에게 다하누촌에서의 와인 판매독점권을 부여하고 K&P오션즈는 와인에 대한 기본적인 교육에서부터 와인 식문화 강좌 등을 진행하게 된다.
이에 따라 미국 쇠고기 시장에 맞서 한우의 경쟁력강화를 위한 한우브랜드의 특색화, 차별화 그리고 더 나아가 한우의 세계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곽순종 기자(
gsj@kucib.net)
기사게재일: [2008-04-11 오전 12: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