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1.11(주일) 오후 3시 증평제일교회(담임목사 김석환)에서 제 14회 개척교회 설립기금마련을 위한 찬양음악회가 열렸다.
충청노회 남선교회연합회가 주최하고, 대한예수교장로회 충청노회, 충청노회 평신도지도위원회, 충청노회 장로회, 충청노회 여전도연합회의 후원으로 찬양음악회가 드려졌다.
이날 행사는 충청노회 남선교회 연합회장 조명희 장로(도안제일교회)의 초대의 말씀과 충청노회장 최재국 목사(외평교회)의 격려사와 충청노회 평신도지도위원회 위원장 장균상 장로(상당교회)의 축사로 이어졌다.
찬양 음악회에 앞서 임재봉 장로(증평제일교회 제2남선교회회장)의 인도와 수석부회장 박승선 장로의 기도와 김석환 목사(증평제일교회 담임목사)의 이사야 43 : 18~21절의 말씀을 인용한 "하나님을 찬양하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찬양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하여 증거하였다.
전국남선교회 총무는 사업 현황 보고를 통해 개척교회 설립 현황 및 활동 보고를 하였다.
충청노회 남선교회연합회는 "이날 드려진 모든 헌금은 개척교회설립기금으로 사용되어진다." 고 전했다.
이날, 찬양음악회는 강내교회(이은철 담임목사) 연합성가대, 상당교회(정삼수 담임목사) 브니엘 찬양대, 신성교회(민재희 담임목사) 샬롬 성가대, 여전도연합회(김선옥 회장) 연합회찬양단, 가경교회(박선용 담임목사) 할렐루야 성가대, 진천중앙교회(김동환 담임목사) 중앙연합찬양대, 증평제일교회(김석환 담임목사) 연합성가대가 참여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찬양을 통해 주님 앞에 신실하기를 원하는 찬양대원들의 헌신과 수고를 통해 하나님 전에 아름다운 찬양을 드렸다.
(충북 이영길)